브랭섬홀 아시아.jpg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교과 커리큘럼과 학교생활 전반에 관한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서울 입학설명회는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입학 전형과 입학 시험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라 국제학교 입학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서울역 앞에 위치한 서울 스퀘어 내 입학사무처에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참석자 수가 제한되어 있어 온라인 시스템(events.branksome.asia)을 통하여 사전 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다. 또한 설명회 당일 입학지원 접수도 가능하다. 

개교 1년 반 만에 IB(국제 바칼로레아. 학력인정시험) 월드스쿨로 인정받은 브랭섬홀 아시아는 유치부부터 12학년까지 전 과정 IB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IB프로그램은 미국과 영국 아이비리그, 호주, 싱가포르, 홍콩 등 전 세계에서 인정하는 교과과정으로, 미국공립학교 1,493곳에서 도입해 운영 중이며 미국에서 공교육의 대안 모델로 일컬어지고 있다.

유치부부터 초등 3학년까지는 남녀공학으로, 4학년 이후로는 여학교로 운영되며 7학년 이후부터는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국적이나 외국 거주 경험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본교인 브랭섬홀(Branksome Hall)은 11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캐나다 최고의 여자 기숙 학교로 명문 대학 진학률 최상위권에 손꼽히며 2011년에는 졸업생의 98%가 대학 입학 장학금을 받았다.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캠퍼스인 브랭섬홀 아시아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사진과 캐나다 본교와의 교환학생 프로그램,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시설 등을 자랑한다.

브랭섬홀 아시아 입학시험은 오는 30일, 31일에 제주도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