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대표 온라인게임 개발사 ㈜네오플(대표 이인)이 본사의 제주 이전에 앞서 1일부터 25일까지 제주 거주 인력을 대상으로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인사, 재무, 총무 등 경영지원 분야를 비롯해 보안, 시스템, DB, 웹 개발 등 기술지원 분야로,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오는 25일(월) 오후 1시까지 네오플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neople)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신입은 기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경력은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입사자는 10월 1일(수)부터 현 네오플의 소재지인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근무를 시작하게 되며, 서울 내 거주지는 회사가 지원한다.   
 
네오플 인사팀 성기홍 팀장은 “네오플은 한국을 대표하는 온라인게임 개발사로서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최상의 근무환경과 복지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며, “제주 현지의 우수한 인재들이 네오플과 함께 자신의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쳐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네오플은 2001년 설립, ‘캔디바’, ‘신야구’,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프로야구2K’ 등 다수의 인기 온라인게임을 개발한 국내 대표 게임 개발사다. 

현재 ‘던전앤파이터’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에서부터 ‘공각기동대 온라인(가칭)’에 이르기까지 참신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네오플 제주 지역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플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neop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