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WOW 369축제, 산지천 광장 일대서 개최...동문시장-지하상가 등 할인 행사

동문통 일대 전통시장과 상점들의 한마당, ‘2014 WOW 369축제’가 제주시활성화구역연합상인회(회장 곽경희) 주관으로 25~26일 산지천 광장, 동문로터리, 신흥로 및 아케이드 일대에서 열린다. 

‘3다도에서 6개 시장이 9가지 즐거움을 전하는 축제’라는 의미를 가진 WOW 369축제는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는다.

6개 시장은 동문통 일대에 조성된 동문공설시장, 동문수산시장, 동문재래시장, 중앙로 상점가, 중앙 지하상가, 칠성로 상점가를 의미한다.

전통시장과 상점가 상인들의 지역경제 활성화의 의지를 보여주고 이용 고객 보답하는 차원에서 세일 행사 및 각종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첫째 날인 25일 오후 1시 산지천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해군 군악대 거리퍼레이드 등 다양한 식전 식후 행사가 펼쳐진다.

둘째 날인 26일에는 노래자랑, 전통민속경연, 네일아트 등 각종 체험 행사를 실시하며 행사 기간 동안 칠성로 아케이드 내 및 신흥로 일대에서는 상인들이 의류, 신발, 패션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정기창 제주시 지역경제과장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행사장을 사전 점검하는 한편, 공무원들의 솔선 참여 유도와 각종 홍보활동을 전개해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