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공설시장(UCC대회)-1.png

문화관광형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제주시 서문공설시장을 알리기 위한 '제1회 제주 서문공설시장 UCC 공모대회'가 열린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영상콘텐츠를 발굴해 서문공설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의 다양성 추구하고, 서문공설시장 UCC 제작으로 시장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펀펀한CF공작소-내 손으로 찍는 제주서문공설시장 CF'. 서문공설시장을 알릴 수 있는 내용을 제한 없는 형태의 UCC(User Created Contents)로 제작하면 된다.

동영상,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여행 코스, 갤러리 등 장르의 제한을 두지 않는다. 스틸 사진도 동영상으로 편집하면 기준에 포함된다.

참가 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나 다른 공모전에 출품된 적이 없어야 한다.

상금도 쏠쏠하다. 대상 100만원(1팀), 최우수상 50만원(2팀), 우수상 25만원(4팀), 인기상 10만원 상당 상품권(10팀) 등 총 상금 4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된다.

작품 접수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 엄정한 심사를 거쳐 당선작은 11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작품은 웹하드(www.webhard.co.kr, ID:ucc7021/ PW:7021)에 출품자 이름으로 폴더를 생성해 작품과 공모 신청서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 공모전은 서문공설시장상인회와 서문공설시장문광형사업단, 제주의소리가 주최한다.

문의=제주의소리(064-711-7021).

첨부파일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