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을 전국 공모한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장 임용조건은 2년 계약직이며, 직무수행 실적 등에 따라 연임이 가능하다.

보수는 능력.경력 등을 고려해 미래창조과학부와 협의해 결정하게 되며, 7000만원에서 1억원 내외 수준으로 지급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제주테크노파크 창조경제혁신센터준비단으로 12일부터 18일(7일간)까지 자격요건에 해당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격기준은 박사학위 취득후 5년 이상, 석사학위 12년 이상, 학사학위 취득후 15년 이상 공모 관련 분야 근무 경력자, 대학에서 부교수 이상 직위에 3년 이상 근무 경력자, 중소기업기본법의 분류에 의한 대기업에서 이사급으로 3년 이상, 중소기업 대표이사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 국가 또는 자치단체 4급 이상 공무원으로 산업정책분야에 5년 이상 근무 경력, 정부 출연 및 투자기관에서 이사급으로 2년 이상 근무경력자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 해 2차 면접을 실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 2-3명 추천 후 4월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주벤처마루 2-3층에 위치하며 오는 7월 개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센터장을 채용한 후 운영프로그램 확정, 사무실 리모델링 공사 및 시설장비 도입, 신규직원 채용, 창조경제협의회 구성을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