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부시장에 김순홍 안전자치행정국장이 자체승진하면서 그 후임에 이연진 제주도 미래전략산업과장이 발탁됐다.  

농수축경제국장에는 오남석 제주도 수자원본부 수자원경영부장이 오르면서 6개월만에 시 국장으로 복귀했다. 

31일 제주시는 8월 3일자로 승진과 전보 등 440명에 대한 2015년도 하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6급 이하 103명, 5급 10명, 4급 1명이 각각 승진했고 288명이 전보됐다.

양대윤 자치행정과장이 기획예산과장으로, 김남윤 마을만들기추진팀장이 자치행정과장으로 이동했다.

이영순 삼양동장은 마을만들기추진팀장으로, 유태진 외도동장은 경로장애인복지과장으로, 김성진 제주도 장애인복지담당이 기초생활보장과장으로, 고숙희 경로장애인복지과장이 여성가족과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김익수 서부보건소장은 위생관리과장으로, 권석자 여성가족과장은 탐라도서관장으로, 박두원 절물생태관리사무소 소장이 공원녹지과장으로 이동했다.

홍종택 제주아트센터 시설관리담당은 사무관으로 승진하며 환경시설관리사무소장으로 옮겼다.

이창흡 공원녹지과장은 절물생태관리소장으로, 김병수 제주도 동물위생시험소 방역위생과장은 축산과장으로, 이경훈 제주도 안전문화담당이 정보화지원과장으로, 함천보 조천읍장이 제주보건소 건강증진과장으로 이동했다.

서정학 위생관리과 공중위생담당은 사무관으로 승진하며 서부보건소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양두환 제주도 농업경영담당이 구좌읍장으로, 고구호 아라동장이 조천읍장으로, 윤영유 제주도 식품가공개발담당이 우도면장으로 이동했다.

김승완 경기장시설담당은 사무관으로 승진하면서 삼양동장으로 배치됐다.

김덕홍 한라산국립공원 탐방안내소관리팀장이 아라동장으로, 조용보 제주도 도시계획담당은 노형동장으로 이동했다.

김무룡 애월읍 부읍장은 사무관으로 승진하며 외도동장으로 자리를 옮겼고, 장임순 식품위생담당은 일도1동장(직무대리)으로, 김태건 행정시기능강화 T/F팀장은 연동장(직무대리)으로, 양창용 계약담당은 행정시기능강화 T/F팀장으로 옮겼다.

김영구 이호동장과 김덕범 공보실장은 직무대리 꼬리표를 뗐다.


 [내려받기] 2015년 제주시 하반기 정기인사


1.jpg
2.jpg
3 (1).jpg
3 (2).jpg
3 (3).jpg
3 (4).jpg
3 (5).jpg
3 (6).jpg
3 (7).jpg
3 (8).jpg
3 (9).jpg
3 (10).jpg
3 (11).jpg
3 (12).jpg
3 (13).jpg
3 (14).jpg
3 (15).jpg
3 (16).jpg
3 (17).jpg
3 (18).jpg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