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제주 초등학생 150명의 동계 영어캠프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JDC는 초등학교 5-6학년생을 대상으로 한 동계 영어캠프를 내년 1월 5일부터 15일까지 10박 11일 동안  제주대학교에서 기숙캠프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JDC의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제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된 동계 영어캠프는 저소득층 학생 45명을 포함해 총 15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 참가학생은 2일부터 11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아 전자추첨을 통해 60명 안팎을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DC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2000여 명이 참가하며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가 참가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과 잠재된 가능성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JDC는 앞으로도 제주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DC는 도내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초중생 대상 국제학교 영어캠프‧글로벌 콘테스트, 고등학생을 위한 EBS 스마트 영어교육 프로그램,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외 인턴십과 JDC 대학생 아카데미 외에 사랑의 도서관 조성 사업 등을 추진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