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와 ㈜홀로티브글로벌은 21일 오후 3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MICE 행사 홀로그램 시스템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 영상과 실물이 합성된 다양한 무대영상 구현이 가능한 홀로그램 시스템의 활용성 증대를 통해 상호 공동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홀로그램 시스템 활용을 통해 제주지역 MICE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동협력 방안 모색 △ICC JEJU에서 개최되는 홀로그램 공연을 위한 인력 및 서비스 실비 지원 △홀로그램 컨텐츠 제작 지원 및 행사장 할인 지원 △관련 시스템의 설치 및 운영을 위한 교육 등이다.

ICC JEJU는 스마트 MICE 컨벤션센터 구축을 통한 센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4월 홀로그램 스크린인 폴리넷(Polynet, 2m×9m)을 구비했으며, 지난 4월7일 ICC JEJU에서 열린 동아시아문화도시 개막행사에서 홀로그램 영상을 이용해 입체감, 생동감이 두드러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ICC JEJU는 향후에도 폴리넷(Polynet)을 적극 활용, ICC JEJU에서 개최되는 대형 국제회의나 기업 인센티브회의에서 다양한 포맷의 퍼포먼스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