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제주 플레이케이팝, 7월22일부터 AOA 홀로그램 공연…23~24일 무료 상영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플레이케이팝에서 최정상 걸그룹 AOA를 만날 수 있다.

국내최대 가상현실 박물관, 플레이케이팝(대표이사 이성호)이 22일부터 AOA의 홀로그램 공연과 다양한 체험을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AOA의 런칭을 기념해 주말인 23~24일에는 AOA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무료로 상영한다.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휴가기간을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 모두 플레이케이팝에서 진짜 공연에 초대된 듯한 홀로그램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것. AOA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함께 노래를 불러보는 등 신기한 경험을 통해 “심쿵” 당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다.

AOA와 사진을 찍는 특별한 경험은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가능한 것. 한국에서는 최근 ‘포켓몬 고’를 통해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기 어려울 만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플레이케이팝 역시 증강현실을 통해 입구에서부터 AOA가 손을 흔들며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사진 찍는 내내 함께 포즈를 취해주는 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AOA는 데뷔 이후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국내 최정상 걸그룹이다. 일본 오리콘 앨범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걸그룹 대열에 당당히 올랐다.

플레이케이팝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최대의 가상현실 박물관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케이팝 가수들의 홀로그램과 체험 콘텐츠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064-780-9000/www.playkpop.co.kr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