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와 함께 하는 색다른 아침, 23일 오전 8시 크리에이티브 모닝스 제주

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는 23일 오전 8시 제주시 아라동에 있는 Afterglow 카페에서 식물 전문가 이구름 씨를 초청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모닝스는 정기적으로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를 아침 시간에 초청해, 이야기를 듣는 전 세계적인 행사다. 제주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아침에 무료로' 진행하는게 특징이다.

이번에 함께할 이구름 씨는 자신을 ‘SLOW PARMARCY’라고 소개하며 사람들의 주거 환경과 성격, 습관까지 파악해 식물을 약처럼 처방하는 인물이다. 

S__15998980.jpg
▲ 23일 오전 8시 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에 참여하는 식물 전문가 이구름 씨. 제공=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 ⓒ제주의소리

강연 주제는 ‘PLANT MAKE YOU HAPPIER’이다. 식물과 함께 현대인의 삶을 더 강인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한다.

참가 신청은 크리에이티브모닝스 홈페이지( www.creativemornings.com )에서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는 (주)한라산소주, (주)대국해저관광_서귀포잠수함, (사)제주메세나협회, 제주도가 후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 페이스북 계정 ( www.facebook.com/creativemorningsjej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