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 중소기업 우수상품 한자리에 '소상공인 박람회'

이승록 기자 leerevol@naver.com 2017년 09월 14일 목요일 13:15   0면
제주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2017 소상공인 우수상품 박람회'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탑동 해변공연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4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고, 대대적인 할인 행사는 물론, 시식 코너와 체험이벤트를 마련, 제주 원재료를 활용한 우수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15일 낮 12시부터 본격적으로 마유.해조 화장품, 감귤파이, 톳 보말죽, 마늘환, 조청, 감귤청, 깨수꽝 등 제주에서만 생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오후 6시30분에는 가수 설운도의 축하공연으로 개막식을 시작해 신현희씨와 김루트씨, 국악연희단 하나아트의 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해변공연장에서는 바람콘서트의 어쿠스틱, 밴드 공연과 버블.마임공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동아리 난타, 플라멩코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부스에서는 에코팔찌.유리병소품 만들기,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펄러비즈 만들기가 진행된다.

소상공인연합회가 운영하는 먹거리장터에는 제주의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한 먹을거리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http://www.jejuso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 중소기업 우수상품 한자리에 '소상공인 박람회'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