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대회+플리마켓+버스킹+경품...테슬라 시승체험도

사진2_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jpg
▲ 제주신화월드. ⓒ 제주의소리

제주신화월드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하루종일 이어진다.

그림대회는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제주신화월드 이벤트플라자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48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 200명이 대상이다.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2등(2명)에게는 랜딩 리조트관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3등(3명)에게는 랜딩 다이닝 석식 뷔페 이용권이 주어진다. 추가 경품추첨(30명)을 통해 조안베어의 마젠타베어를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1매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30% 할인 바우처 1매, 5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의 번개 레이싱 할인 바우처와 번개피자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신청사이트(goo.gl/forms/mwUBUroq87jOVfXl2)를 통해 가능하며 5월 4일까지 선착순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벌써 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30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조식 이용권을 6명에게 제공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46평에 달하는 넓고 쾌적한 공간과 3개의 침실, 최신 주방가전과 와인셀러 등을 완비한 주방, 세탁기, 중앙 자동관리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는 가족 단위 숙소다.

온 가족이 함께 최신 전기자동차 시승 및 전시를 경험할 특별한 기회인 ‘테슬라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도 이어진다.

미국의 대표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Tesla)를 제주에서 최초로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로 5월 1일부터 13일까지 계속된다.

오는 29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시승 차량은 글로벌 전기차 업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테슬라 ‘모델 S’다. 또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에서 1억7000만원을 호가하는 테슬라 초고성능 전기차인 모델 S P100D 레드(Model S P100D Red)를 특별 전시한다.

문의=1670-8800, www.shinhwaworld.com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