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허진영 "석주명 기념관 조성, 나비 축제 육성"

문경수 인턴기자 moonks@jejusori.net 2018년 06월 08일 금요일 11:32   0면
허진영.jpg
▲ 허진영 후보.
제주도의원 선거(서귀포시 송산·효돈·영천동)에 출마한 무소속 허진영 후보는 7일 오후 토평마을을 찾아 거리인사 및 집중유세로 표심공략에 나섰다. 

허 후보는 “저를 의회에 보내주시면 모든 역량을 걸고 10년을 앞당기는 지역발전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마을 숙원사업인 석주명박물관 조성사업이 최근 몇 년간 답보상태로 방치된 건 안타까운 현실이다. 석주명기념관 및 영천공원 조성 뿐만 아니라 나비를 테마로 하는 다양한 마을공동체사업과 세계적 수준의 나비축제를 육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허 후보는 △상효 감귤 물류시설 확충 △법호촌 마을회관 진입도로 확·포장 △돈내코 캠핑장활성화 및 시설확충사업 △온성학교-공업단지 구간 도시계획도로 개설 △주민센터 및 마을회관의 신축 및 기능보강 사업 △돈내코 법호촌 노인 체육시설 지원대책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허 후보는 “말씀드린 모든 공약은 지난 몇 년간 묵묵히 지역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수렴한 것으로과거의 의정경험과 거침없는 추진력으로 반드시 (공약을)이행하겠다”면서 “(저는)모든 공약을 체계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임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http://www.jejuso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진영 "석주명 기념관 조성, 나비 축제 육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