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기자다
김태문 서귀포시체육회장 신년사
icon 서귀포시체육회
icon 2022-01-05 17:45:13  
첨부이미지

안녕하십니까?

서귀포시체육회장 김태문입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모두가 어려운 시기였지만,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통해 서귀포시 체육발전에 밑거름이 돼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방역지침 준수 통해 도민의 하나된 저력을 보여주신 것에 대해서도 고마운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은 서귀포시 17개 민선 읍면동체육회가 출범하여 지역 체육의 활성화를 주민 스스로가 결정하는 발판을 마련하였고,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서귀포시체육회가 가장 먼저 법인 등기를 완료하여 법정법인의 출범을 선도해 나갔습니다.

또한 서귀포시 직장운동경기부 문재권 수영선수가 2021FINA(세계수영연맹)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서 평영(남)50m, 혼계영200m에서 한국 신기록을 2개나 수립하여 제주특별자치도의 위상을 대한민국에 드높였으며, 서귀포시체육회 체육상 시상식을 유튜브로 생중계하여 위드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한해로 만들었습니다.여러분들의 헌신과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며, 서면을 빌어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에는 스포츠에서도 많은 변화와 혁신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이를 위해 38개 종목단체와 민선 17개 읍면동체육회가 주도적인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회원단체 업무추진 매뉴얼 책자를 발간하여 자생력을 갖추도록 지원함은 물론, 회원단체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읍면동 체육프로그램 활성화, 동계전지훈련 체계화, 각종 전국대회 유치, 우수선수 육성 프로그램 사업 등을 통해 변화하는 스포츠의 길잡이 역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귀포시체육회는 도민 여러분의 사랑과 열약한 환경속에서도 묵묵히 지역 발전과 종목단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여러분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존재하고 있으며, 스포츠의 변화와 혁신도 여러분들과 함께 선도해 나가리라 확신합니다.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스포츠를 통하여 도민의 행복시대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1-05 17:45:13
14.49.181.2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