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기자다
-표선면 문화예술틔움 프로젝트 사업- 제3회 문화예술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icon 표선면
icon 2019-06-20 09:17:10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 표선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영만)는 지난 19일 표선면사무소 2층 대강당에서 지역주민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3회 문화예술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하였다.

❏ 이번 경연대회는 관내 문화예술동아리의 활성화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공연을 기획하는 ‘표선면 문화예술틔움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 표선 사물놀이, 곱들락 라인댄스, 가시리 댄스팀, 토산리 우쿨렐레, 표선누리합창단, 깍치메, 레인보우 등 총 7팀이 참가하여 사물놀이, 댄스, 우쿨렐레, 합창, 전통춤, 기타 등의 참신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으며, 마지막은 표선면 어린이 발레단의 축하공연으로 지역주민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마무리 되었다.

❏ 또한, 경연이 진행되는 동안 동아리팀의 서각작품 15여점을 전시하여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전통춤인 교방무를 선보인 ‘깍치메’팀에게 최우수상의 영광이 돌아갔으며, 그 뒤를 이어 화려한 댄스스포츠를 열연한 ‘가시리 댄스팀’이 우수상을, ‘표선누리 합창단’팀이 장려상을 차지하였다.

❏ 최영만 위원장은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동아리팀들의 열정과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공연을 즐기고 문화예술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2019-06-20 09:17:10
211.184.197.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