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기자다
JDC 법무팀,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제주의 멋을 찾다
icon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
icon 2019-11-12 15:09:58  
첨부이미지

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 법무팀은 지난 1일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양예홍)을 방문하여 자원봉사 및 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날 JDC 법무팀은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 이용자분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500만원 상당의 식자재 물품등을 전달하고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이 진행하는 동서남북 문화탐방프로그램에 자원봉사자로 나서서 시각장애인들의 눈이 되어주었다.

동서남북 문화탐방은 시각장애인들이 제주의 동서남북을 찾아다니며 정서적 안정과 신체적 재활을 돕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JDC 법무팀과 함께 아부오름 및 비자숲힐링센터를 탐방하며 황금빛으로 물든 제주의 가을을 몸으로 느끼고 체험토록 하였다.

JDC 법무팀은 이번 활동을 통해 오히려 저희가 배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얻고 간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이러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각장애인 모씨는 지역사회에서 펼쳐지는 이러한 활동들이 그들에게는 별볼일 없어 보일지 모르겠지만 우리에게는 큰 힘이되고 생활에 커다란 활력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아직 사회에서 시각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았음을 느낄 수 있는 기회들이 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런 지원이 활발히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2019-11-12 15:09:58
112.221.177.2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