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기자다
코로나19 위기 함께 이겨내요! 영천동주민센터 이웃 주민의 따뜻한 손길 이어져...
icon 영천동
icon 2020-03-17 14:40:45  
첨부이미지

코로나19 위기로 힘든 지역 사회에 영천동주민센터를 통해 따뜻한 이웃으로부터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3일 오전 영천동주민센터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보니 가슴이 아프고 주민센터 직원들이 방역 활동, 마스크 배부, 발열 검사 등 연일 애쓰고 있는데 약소하지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는 전화가 걸려왔다. 직원은 말씀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전했으나 오후에 주민분이 아들과 함께 직접 고구마와 화분을 들고 동주민센터로 찾아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 주민은 장애를 갖고 있는 아들과 생활하는 한부모 가정으로 넉넉하지 않은 환경임에도 누구보다 큰 마음으로 나눔을 베풀어주셔서 직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또한, 이 날 오후에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는 요양보호사께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신해 방문했다며 성금 10만원을 전달해 왔다. 기초생활 수급자이며 시각장애 1급인 72세의 할머니께서 로나 위기로 어려운 사람이 많을 줄 안다.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 싶다며 좋은 곳에 써달라 는 뜻을 전해왔다.

 

김용국 영천동장과 전 직원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재난취약 계층인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로 생활하는 주민분들께서 이렇게 정성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힘이 난다. 이런 마음들이 모여서 우리 사회가 건강해지고 위기도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며 보내주신 성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곳에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20-03-17 14:40:45
211.184.197.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