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기자다
영천동, 고객만족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교육 실시
icon 영천동
icon 2020-05-27 09:30:42  
첨부이미지

영천동(동장 김용국)에서는 25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공직자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날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친절한 전화 응대법 및 민원인과의 소통 방법 등 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김용국 영천동장은 앞으로 민원인을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응대하여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 발굴 및 지속적인 교육 실시 등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2020-05-27 09:30:42
211.184.197.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