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제주올레 걷기축제 참가 공연팀 모집 8월 31일까지

▲ 지난해 11월 열린 제1회 제주올레 걷기축제 전야제의 표선 민속촌 야외 무대 모습. ⓒ제주의소리DB

(사)제주올레는 ‘제2회 제주올레 걷기축제’에 참가할 공연팀을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제2회 제주올레 걷기축제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제주올레 6코스에서 9코스 구간에서 펼쳐진다.

축제 참가자들은 이 기간 길을 걷다가 자연이 만들어놓은 아름다운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만나게 된다. 또 각 마을에서 선보이는 먹을 거리와 문화 프로그램 등을 즐기게 된다.

한 코스당 3~6개의 야외 무대가 마련된다.

공연에는 전문 공연팀은 물론 동호회 등 아마추어도 참여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국악 및 클래식을 포함한 모든 장르의 음악 연주 △제주민요와 성악, 아카펠라 등 노래 △제주민속무용, 한국전통무용, 현대무용, 스윙댄스 등 무용 △마임, 마술, 태극권 등 야외 공연이 가능한 모든 장르다.

공연 내용과 형식은 제주올레 길의 풍광과 어울려야 하고, 과도한 음향 장비가 필요한 공연은 지양한다. 공연의 성격에 따라 숲, 해안, 잔디밭 등의 야외무대가 제공된다.

선정된 공연팀에게는 제주도 내에서의 교통비와 식비 등 실비가 지급된다. 공연팀 전원에게 제주올레 걷기축제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공연팀은 마감일까지 신청서와 프로필, 공연 내용을 담은 동영상 또는 사진자료, 음원 등을 이메일(jmsbonita@naver.com)으로 전송하면 된다. 공연 참가 신청서는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olle.org)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문의=064-762-2173. <제주의소리>

<이미리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