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극동방송, 9월13일~10월25일 제2기 결혼 예비학교 진행

이혼이 심각한 사회문제로까지 불거지고 있는 이 때에 결혼에 대한 바른 가치관과 아름다운 가정을 세우기 위한 결혼 예비학교가 개설된다.

제주극동방송(지사장 황용진)는 오는 9월13일부터 10월25일까지 미혼남녀와 결혼 1년 미만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제2기 결혼 예비학교'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두시간씩 모두 7주간 진행될 이번 결혼 예비학교는 점점 이혼률이 높아지고 이에 따른 사회문제가 커지는 시점에서 결혼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결혼 예비학교에서는 온누리교회 공진수 부목사의 '결혼 Vision과 결혼 Illusion', 반석교회 박진석 목사의 '다양한 성격유형 이해와 관계성숙을 위한 삶의 디자인', 결혼과 가족관계 연구소 김덕일 소장의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추부길 목사의 '행복한 사랑만들기', 지구촌가정훈련원 이희범 목사의 '결혼과 성(性)', 경북대학교 경영학부 조성표 교수의 '돈 걱정없는 가정, 그 비결은?', JWith 결혼문화선교회 주요셉 목사의 '결혼의 장애물과 성경적 결혼 준비' 등 국내의 결혼예비학교 전문강사진의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결혼 예비학교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제주극동방송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 오는 9월12일까지 제주극동방송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713-8101.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