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윈터 겟어웨이 가족 패키지'를 내놓았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다음달 1일부터 2012년 2월 28일까지 ‘패밀리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Family Winter Getaway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호텔 안의 호텔인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 룸 서비스로 제공되는 피자세트,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이용, 제주 관광지 및 호텔 레스토랑 할인 쿠폰북을 제공하며 드래곤 인형과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을 준비했다.

클럽라운지는 클럽 투숙 고객을 위해 음료와 간단한 먹을 거리가 하루 종일 제공한다. 또 저녁 5시부터 7시 30분까지 ‘해피아워’에는 와인 등의 주류와 치즈, 연어, 케이크와 과일 등이 제공된다.

아이들의 겨울방학 기간인 다음달 20일부터 2012년 1월 20일까지는 감귤 따기 체험 농장, 추사 김정희 유배지 무료 입장권을 배포 할 예정이다.

아이들과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체험 프로그램과 먹을 거리 풍족한 패키지 이용으로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패키지 예약은 이번 달 10일부터 시작했으며 홈페이지(http://jeju.regency.hyatt.com)로 가능하며, 가격은 날짜와 객실등급에 따라 22만3000원(세금, 봉사료 별도) 부터다.

문의 = 064) 733 - 1234<제주의소리>

<오연주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