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전세계 미녀의 장점을 합성한 미녀와 국내 유명 여배우의 눈코입을 모은 미녀와의 대결에서 누가 승리할까?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온라인판은 최근 세계적인 미녀들의 얼굴 부위를 합성한 '궁극의 미녀' 사진을 공개했다.

합성된 사진은 영국의 한 온라인 뷰티용품 판매사이트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반영했다.

얼굴 각 부위별 가장 예쁜 미녀에 대한 조사를 거쳐 여성을 선발했다. 메간폭스와 케이트 미들턴, 셰릴 콜, 키이라 나이틀리 등이 바로 주인공이다.

합성 속 미인은 영화 트랜스포머의 주인공인 메간 폭스의 눈썹, 영국 윌리엄 왕자의 여자인 케이트 미들턴의 머리스타일을 담고 있다.

영국의 가수 셰릴 콜의 눈과 할리우드 여배우 키이라 나이틀리의 광대뼈도 포함했다.

월드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입술과 기네스 펠트로의 턱, 영국출신 케이트 버킨세일의 코, 가수 켈리 브룩의 가슴까지 합성했다.

이 사진과 함께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국내 유명 여배우들의 합성 사진이 올라왔다.

국내미인의 사진 중 하나는 배우 김태희와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의 얼굴을 합성한 사진이다.

나머지 사진은 소녀시대의 윤아와 원더걸스의 소희, 에프엑스의 설리, 투애니원의 산다라박, 미쓰에이의 수지, 카라의 구하라 등 여성 걸그룹의 멤버를 합성했다.<제주의소리>

<제주의소리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