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화이트 데이에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픈 연인이라면 롯데호텔 제주가 어떨까?

롯데호텔 제주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스페셜 위크 (Valentione’s & White Day Special Week)'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0일부터 17일까지를 와인위크, 3월 9일부터 16일까지 로맨틱 위크로 지정해 와인 또는 요트 이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의 다양한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와인 위크에는 ‘카르멘 톨텐 카버네 쇼비뇽(Carmen Tolten Cabernet Sauvignon)’ 또는 ‘산타 리타 그란 하시엔다 멜롯(Santa Rita Gran Hacienda Merlot) 1병과 안주가 포함된 와인세트와 영국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입욕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화이트데이가 있는 로맨틱 위크에는 12만원 상당의 로맨틱 요트 2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제주에서 로맨틱한 한때를 즐기려는 커플들을 위한 ‘스위트 윈터 커플 패키지(26만원부터)’는 야외 정원과 호수가 보이는 슈페리어 레이크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카페라떼 2잔과 고급 담요 등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예약의 경우 1박당 1만원 할인, 2박 이상 투숙 시 올레길 트레킹 등 레저전문도우미가 함께하는 ACE프로그램 1회 이용, 3박 이상 투숙 시 3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 된다. (모든 요금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제주 문의·예약 = 1577 - 0360.  <제주의소리>

<오연주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