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입학을 겨냥해 칼호텔이 풍성한 뷔페를 선보인다.

칼호텔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축하와 새출발 의미를 담은 ‘고객 사은 특별 이벤트’를 오는 2월3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칼호텔과 서귀포칼호텔은 레스토랑 중식·석식을 이용하는 졸업·입학생을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홈메이드 고급 쿠키세트 또는 롤케이크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보다 차별화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상설 종합뷔페와 중국식 주말뷔페를 이용하는 가족 동반 고객 중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미취학 아동 뷔페무료 특별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병행 운영한다.

제주칼호텔의 뷔페레스토랑에서는 국내 최정상급의 조리사가 직접 엄선해 조리한 80여 가지의 풍성한 산해진미 요리와 함께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스파게티, 핫도그, 떡갈비구이와 피자 3종 등을 즐길 수 있는 뷔페의 장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제주시내를 관망하며 신선한 건강식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국관 ‘심향’과 한일식당 ‘사라’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한 가족들의 축하파티를 위한 특별프로모션 메뉴들이 새롭게 선보인다.

서귀포 칼호텔은 창 밖의 아열대 야자수와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을 즐길 수 있는 최상급의 인터내셔널 특선뷔페가 펼쳐지며, 로비라운지에서는 빌레·거문여·올레 세트 등 실속 있는 양식세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미취학아동 뷔페무료 특별이벤트와 더불어 졸업 입학생 동반가족에게는 롤케이크와 즉석 기념사진 촬영·고급액자를 증정하며 이 기간 동안 식음료 20%, 케이크·제과류 구입 시 30%할인 특전을 부여한다.

 

문의 = 064) 720-6688 (제주 칼호텔 연회예약실) / 064) 730-9797 (서귀포칼호텔 연회예약실).  <제주의소리>

<오연주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