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2월이 유독 설레는 이유. 졸업과 입학을 맞아 새출발을 다짐하고, 늘 아쉽게 끝나 버리는 봄방학을 알차게 보내려 마음이 바빠지기 때문이다.

특급 호텔들이 열흘 남짓 남은 2월을 가족과 함께 졸업·입학 축하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패키지를 마련했다.

◆ 체험프로그램 가득한 롯데호텔 제주 = 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월드(kid’s World)패키지’와 ‘헬로키티 패키지’ (각각 29만원, 39만원부터)를 다음 달 1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월드는 호수 전방의 객실에서 하룻밤과 3인 가족(성인 2인, 어린이 1인)의 조식 뷔페, 어린이 담요 1개가 포함된다. 헬로키티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룸에서 하룻밤과 3인 가족(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 뷔페권, 헤로키티 정품인형으로 구성된다.

두 패키지 모두 3D 퍼즐놀이와 어린이요리사 과자만들기,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등 다양한 키즈 캠프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리 패스포트’ 1매와 호텔 내 레스토랑 성인 2명 이용 시 어린이 메뉴 1인 무료 서비스의 특전이 포함된다.

3박 이상 투숙 할 경우 3만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스프링 브레이크 위크(Spring Break Week)’로 이들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48시간 렌터카 무료 이용 특전이 주어진다. (세금과 봉사료 별도)

문의 = 1577 – 0360.

◆ 무료 혜택 있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 봄방학 실속 카텔 패키지를 27일까지 판매한다.

산 전망의 객실에서 하룻밤과 성인 2인 무료 조식권, 중형급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이 패키지에 포함된다.

가족 고객을 위해 추사 김정희의 유배지 가족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아 객실 예약 할대 보여주면 바다 전망 갤실로 변경이 가능하다. (20만 4000원부터, 세금과 봉사료 별도)

문의 = 064) 733 – 1234 , 페이스북 : facebook.com/hyattjeju .

◆ 선물 팡팡 제주신라호텔 = 가족 여행객을 위한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어린이 프로그램과 캠프 중 한가지 무료체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 무료권, 제주신라 레드 베어 인형, 그린핑거 마이키즈 여행용 4종세트가 포함된다. 이 밖에도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존,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6일동안은 ‘얼리 스프링 이벤트’의 주제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 패키지 상품을 2박 이상 이용할 경우 해산물 바비큐 뷔페 2명 무료 시식과 동반 고객은 15% 할인을 받는다.

또 체크아웃시 현대카드(플래티넘 이상)로 결제하면 삼성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문의 = 1588 – 1142.<제주의소리>

<오연주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