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몸과 마음에 쌓였던 피로를 씻고 여유와 안정을 주는 ‘치유(Healing)’을 주제로 한 ‘힐링캠핑’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제주는 개관 12주년을 맞아 숲 속 공간에서 즐기는 힐링캠핑 패키지를 오는 5월 3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숲 속 캠핑존에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낮에는 조리장이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피크닉 메뉴로 가볍게 봄 소풍 분위기를 연출해보고 밤에는 늦은 시간까지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야말로 봄날 피크닉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직접 여행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12개의 특전’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한식, 양식, 일식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과 와인 1병이 제공되는 비치 라운지 무료 렌탈 서비스 등 힐링푸드, 힐링 룸, 힐링 트래블, 럭셔리 힐링 트래블의 4가지 혜택 군의 옵션들 중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하나씩 선택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일정으로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오는 4월 1일부터 5일, 4월 15일부터 19일에 투숙하는 선착순 120명 고객에게는 1박 투숙 시 조식 2인 서비스와 2박 투숙 시 캠핑존 텐트 디너 2인 서비스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19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 1577 - 0360. <제주의소리>

<오연주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