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소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오픈형 포토콘테스트, 소셜포토콘테스트의 첫 주제는 '가족'입니다. 5월을 가정의 달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일상속에서 함께하는 가족의 모습을 공유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의 마음을 느끼는 부모님, 나의 사랑스런 아내, 귀여운 우리 아이들, 말썽장이 내동생 등 가족의 소재는 제한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가족의 모습을 보내주세요!

 

■ 참여기간

2012년 5월 7일(월) ~ 5월 31일(수)

 

■ 참여방법

소셜포토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총 세가지 입니다. 세가지 방법중에 여러분이 원하시는 방법 한가지를 선택해 참여하시면 됩니다.

                                                                    최효종 캐릭터 출처 : http://blog.naver.com/inubest

1. 트위터 : 소리포토 트위터계정(@soriphoto)을 팔로워하시고 멘션으로 보내주세요.

2. 카카오톡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Sphoto)검색을 통해 친구등록후 사진을 보내주세요. (자동친구등록을 활성화 하신분들은 010-9434-7031 번호를 Sphoto로 저장하시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3. 문자 : 사진을 찍어서 010-9434-7031로 문자(MMS)로 보내주세요.

4. 공통사항 : 보내시는 분의 성함과 사진에 대한 사연, 이야기 등은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 참여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시상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 사진전시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사진은 하루에 한 번씩 업데이트 되며

핀터레스트(http://www.pinterest.com/soriphoto)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jusori.net) 사진첩을 통해 전시되고 공유됩니다. 제주의소리 홈페이지 메인에서도 업데이트된 사진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평가방법

1. 소셜네크워크 평가 : 페이스북 페이지 사진첩의 소셜반응(좋아요, 댓글 등) 평가 50%

2. 전문가 평가 : 내부 심사 (주제, 내용 등)위원 평가 50%

 

■ 시상

금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50,000원 1명

은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30,000원 1명

동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10,000원 2명

참가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3,000원 10명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작위추첨)

※ 본인의 사진이 아니거나 저작권 침해의 소지가 있는 경우 시상에서 제외됩니다.

 

■ 발표

2012년 6월 8일(금) 예정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