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가족)에 이은 소셜포토콘테스트 두번째 주제는 '올레길'입니다. 제주올레는 걸어서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길이라고 합니다. 모든이에게 걸으면서 느끼는 느림의 미학을 선사하며, 올레길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은 세계인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21코스가 만들어진다면 제주의 전해안을 올레길로 걸어서 여행할 수 있는 날이 곧 올지도 모릅니다.

제주의소리 가족여러분께서 보고 느끼셨던 제주올레의 모습은 어떤건가요? 그 모든 느낌과 감동, 아름다움을 다 표현할 수 없지만 여러분이 간직하고 계신 올레길의 모습을 함께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여러분이 다녀오셨던 올레길의 모습, 지금 걷고 계신 올레길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트위터나 카카오톡을 통해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 참여기간

2012년 6월 13일(수) ~ 7월 15일(일)

  

■ 참여방법

소셜포토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총 세가지 입니다. 세가지 방법중에 여러분이 원하시는 방법 한가지를 선택해 참여하시면 됩니다. 

▲ 최효종 캐릭터 출처 : http://blog.naver.com/inubest

 

방법 하나 트위터 , 소리포토 트위터(@soriphoto)를 팔로워하시고 멘션으로 보내주세요.

방법 둘 카카오톡, 아이디(Sphoto)검색을 통해 친구등록후 사진을 보내주세요. (자동친구등록을 활성화 하신분들은 010-9434-7031 번호를 Sphoto로 저장하시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방법 셋 문자, 사진을 찍어서 010-9434-7031로 문자(MMS)로 보내주세요.

사진을 보내주실 때 성함과 올레코스, 그리고 사진에 대한 사연을 짧게라도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 참여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시상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 참여기간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사진은 하루에 한 번씩 업데이트 되며

핀터레스트(http://www.pinterest.com/soriphoto)를 통해 전시되고 공유됩니다. 제주의소리 홈페이지 메인에서도 업데이트된 사진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시상

금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50,000원 1명

은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30,000원 1명

동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10,000원 2명

참가상 : 모바일문화상품권 3,000원 10명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작위추첨)

※ 본인의 사진이 아니거나 저작권 침해의 소지가 있는 경우 시상에서 제외됩니다.

 

■ 발표

2012년 7월 18일(수) 예정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제주의소리>

<김두혁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