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대에 발맞춰 제주언론을 선도해온 제주의소리가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합니다.

제주의소리가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7월 9일부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젠 아이폰에서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해 제주의소리 뉴스를 받아볼 수 있게 됐습니다.

# 제주의소리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1> 핸드폰에 적합하도록 꼭 필요한 정보만을 담았습니다.

메인 면에는 최근뉴스(5개)와 인기뉴스(5개), 포토뉴스(3개)를 볼 수 있으며 각 항목마다 ‘더보기;’가 있어 많은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뉴스' 섹션에서는 제주의소리가 보도한 가장 최신뉴스를 시간별로 볼 수 있으며, '인기뉴스'는 독자들이 가장 많이 본 뉴스를 순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사진도 '포토뉴스'서비스를 통해 모바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제주의소리’를 검색한 뒤 프로그램을 내려받으면 됩니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최신기사가 제공됩니다.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지원가능한 폰과 기능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겠습니다.

현재 제주의소리 모바일 웹 서비스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옴니아, 블랙베리, 노키아 등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소의 기능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독자여러분들이 주시는 다양한 아이디어나 제안들을 충분히 검토해 새롭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PC 버전을 이용하시라면 하단에 있는 'PC버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주의소리> 
<제주의소리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