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사진.동영상 공모 이벤트
제주항공은 지하철 강남역 환승통로 무빙워크에 설치한 항공기 모형과 빅뱅 포토존 등에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면 국제선 항공권 등을 주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하철 강남역 2호선에서 신분당선 환승통로에 설치된 제주항공 항공기 모형을 이용해 재미있는 동영상 또는 사진을 찍은 후 제주항공 블로그(blog.naver.com/funjejuair)에 오는 31일까지 올리면 △1등(1명) 제주항공의 국제선 취항도시(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홍콩, 마닐라, 방콕, 칭다오, 호찌민) 가운데 당첨자가 선택할 수 있는 2인 왕복항공권 △2등(5명) 빅뱅 래핑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3등(10명) 여권 케이스와 네임택 등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9월5일 제주항공 블로그에서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참고하면 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강남역 제주항공 항공기 모형 옆에 설치된 빅뱅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에 올리면 △1등(1명) 필리핀 마닐라 2인 왕복항공권 △2등(10명) 신분당선에서 제공하는 지하철 신분당선 1개월 이용권 △3등(20명) 신분당선 USB를 증정한다. 수상자는 9월8일 제주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이 같은 사진 및 동영상 공모를 위해 8월1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한차례 강남역 제주항공 항공기 모형 무빙워크 앞에서 제주항공 취항지역을 상징하는 태국, 베트남, 중국 전통의상을 입은 여성이 빅뱅부채를 나눠주고 빅뱅 포토존에서 시민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지난 7월부터 강남역에 국내 최초로 길이 25m, 높이 3m 크기의 항공기 모형을 설치해 제주항공을 체험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역의 2호선과 신분당선의 환승승객은 제주항공 모델인 빅뱅 멤버 얼굴이 래핑된 제주항공 항공기 모형을 통과하는 무빙워크를 지나 이동하게 되며, 무빙워크를 지나는 동안 제주항공의 국제선 안내방송을 체험할 수 있고, 항공기 내부에 설치된 창문을 통해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일본 중국 홍콩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의 여행지를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또 항공기 모형 주위에 설치된 화면을 통해 제주항공 동영상 및 빅뱅 항공기 래핑 장면, 빅뱅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 등의 다양한 영상도 볼 수 있다.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