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데이 티 & 스낵 서비스
제주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커플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연인들은 ‘스위트 크리스마스 얼리버드(Sweet Christmas Early Bird)패키지’를 준비했다.

‘스위트 크리스마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이용 고객에게 10월 새롭게 오픈한 제주신라호텔의 품격 있고 프라이빗한 공간 ‘라운지 S’ 1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따뜻한 벽난로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서재로 꾸며진 ‘라운지 S’ 는 올 데이 티 & 스낵 서비스(09:00~24:00), 이브닝 월드 티 타임(21:00~23:00), 익스프레스 체크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VIP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데이 티 & 스낵 서비스 (09:00~24:00)는 코바 원두커피, 차, 생과일 주스, 쿠키, 초콜릿을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따뜻한 차를 마시며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이브닝 월드 티 타임(21:00~23:00)에는 제주 야생차와 중국, 영국 유명차를 마시며 라운지 S에서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날씨, 예약, 항공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전담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얼리버드 패키지 고객들은 윈터 스파 존 무료 이용도 가능해 밤 12시까지 문라이트 스위밍과 나이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윈터 스파 존 내의 물온도 40~ 42도를 유지하는 자쿠지에서 시원한 겨울 바람을 벗삼아 머리는 차갑고 몸은 따뜻한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고, 핀란드 사우나에 앉아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눈 앞에 펼쳐진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야외 풀 사이드에서 정상급 쌈바 무용수들과 전문 연주자들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쌈바 페스티벌을 제공하여 환상적인 겨울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주산 해산물과 식재료를 이용한 자연주의 요리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 섹션에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라이브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러피안 스타일의 국내 최대 라이브 키친으로 구성된 ‘더 파크뷰 디너 2인’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에는 해변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과 조식 2인(한식, 일식, 뷔페 중 선택 가능)이 포함된다.

얼리버드 패키지 가격은 27만원(2박 이상 예약 상품, 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투숙기간은 12월2일부터 20일까지다. 예약은 15일부터 28일까지 해야 한다. 문의 및 예약은 국번없이 1588-1142로 하면 된다.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