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7시 '굿모닝 뉴스' 신설, '6㎜ 시청자세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KCTV제주방송이 21일자로 가을철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KCTV제주방송의 가을개편은 '뉴스 강화'와 '시청자 프로그램 확대'로 초점을 맞췄다.

KCTV제주방송은 아침 7시부터 50분간 '굿모닝 제주' 뉴스를 신설해 밤사이 사건사고 등 주요 뉴스를 비롯해 기상청.ITS센터를 연결하는 이원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아침 9시에도 20분간 생방송으로 뉴스가 편성되고, 저녁 7시에는 KCTV 종합뉴스란 타이틀로 30분간 제주에서 벌어진 주유뉴스를 시청자들에게 전해줄 예정이다.

또 종합생활 정보프로그램인 '생방송 제주투데이'가 매일 오후 4시50분부터 40분간 방송되고, '제주어 특화 프로그램'을 신설 '삼춘어디감수과'와 '각설이의 세상보기' 등이 방영된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6㎜ 시청자세상'이 월요일과 일요일에 집중 편성돼 시청자의 눈으로 바라본 삶의 모습이나 화제의 현장을 담게된다.

건강의료 프로그램으로 강형윤씨가 진행하는 'TV닥터'가 신설되고, 메디컬 다큐멘터리 '병원에서 만난 사람들', 황수관의 '웰빙건강법' 등도 신설된다.

도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강연과 세미나를 녹화 방송하는 '열린TV 열린광장'도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편성되고, '문화스페셜'도 준비됐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