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경마공원이 '말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제주경마공원과 함께하는 말사진 공모전'을 오는 26일부터 7월10일까지 약 2주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제주경마공원 내 자연경관 및 공원이용 모습을 비롯하여 생동감 있는 경주마의 모습 등 馬문화 전반적인 소재에 대해 1인당 2점 이하로 제출이 가능하며 대상을 비롯해 총 7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제주경마공원 방문이 가능한 학생을 포함해 사진을 좋아하는 제주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심사는 7월11일부터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1차 예심과 2차 본심으로 구분해 진행되며 최종 결과 발표는 24일 제주경마공원 블로그를 포함한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단, 부문별 출품작품 수량이 예비심사 작품수량에 미치지 못할 경우 입상 작품 수를 조정할 수도 있다.

공모결과 선정된 대상 작품에 대해서는 상장과 50만원의 상금을, 최우수상 1점에는 상장과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등 총 150만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한편 수상작들은 달력, 연하장 및 각종 홍보물 제작 시 활용되며 마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제주경마공원 등에 상설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 공모는 이메일(ngng748@hanmail.net)접수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주경마공원 총무팀(064-786-8203)으로 하면 된다.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