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보낼 Water Cool Party는 계속 된다.

제주FC가 오는 3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남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21라운드 홈 경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더위와 열대야로 지친 제주도민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홈구장인 제주월드컵경기장에 여름 시즌에 맞는 엔터테인먼트 요소(축구경기장+물놀이 시설)를 입혔다. 이름하여 "Water Cool Party". 지난달 21 인천과의 홈 경기부터 시작돼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제주는 경기 시작전(양팀 소개 전)과 하프타임에 Water Time를 갖고 물총을 쏠 수 있는 "워터맨"을 관중석 곳곳 에 배치했다. Water Time은 탈옥한 악당 워터맨이 워터존을 습격해 물세례를 펼친다는 컨셉이었다.
 
워터맨은 도내 연극배우, 학생으로 구성해 악당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워터존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오늘의 선수로 선정된 이적생 삼총사 황도연, 이진호, 박승일은 입장 선착순 2013명에게 비치볼을 자신의 이름으로 제공하며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이날 경기장을 찾는 팬들은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Cool Zone에서는 워터 쿨팬이 준비됐고, 경기 중에는 캐논포(전국 유일의 40m 물줄기) 발사 및 소방호스 물세례로 관중들의 무더위를 쉴새없이 식힐 예정이다.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경기시작 1시간 30분부터 한라대학교 정문 건너편, 제주종합경기장 정문, 제주시청 정문, 신제주 노형동 성당 건너편, 신제주 부영1차 정문, 제주소방서 앞, 일도동 하나로마트, 외도 부영아파트 208동 도로변에서 출발하며 경기 종료 30분 후에 하차지점에서 같은 코스로 돌아간다. (단 선착순 출발이며, 만차시 바로 출발함)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