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공공사, 18~25일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벤트…사은품 증정 이벤트 풍성

   
제주관광공사가 온라인면세점 쇼핑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선물한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인터넷면세점 www.jejudfs.com, 모바일면세점 m.jejudfs.com)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온라인면세점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1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남성화장품과 이탈리아 패션·액세서리 브랜드인 바쵸바치(BACIOBACI) 브로치와 귀걸이도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제주특산물 세트 증정행사와 함께 시간대별 쇼핑편의를 위해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굿모닝 이벤트’,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2PM 이벤트’, 오후 10시부터 새벽 2시15분까지는 ‘올빼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매상품은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항(2·7부두), 성산항에 설치된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인도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인도장에서는 사전에 교환권을 직접 온라인에서 출력해 제시하거나 인도장에 직접 출력해도 된다.

면세점 관계자는 “제주관광객 1천만명 시대가 개막된 것은 제주를 방문한 모든 관광객들 덕분이라며, 이런 제주관광객들의 제주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파격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하게 됐다”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출도 일정이 있는 제주도민들도 많이 이용해달라”고 말했다.<제주의소리>

<좌용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