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소치 올림픽 특집 다큐 뜨거운 날의 도전' 화면 캡쳐.>

'아이유? 수지?'  포켓볼 치는 컬링 이슬비 외모에 네티즌들 관심 폭발

컬링스타 이슬비가 네티즌들을 들었다 놓았다 하고 있다.

14일 한국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이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중국과 예선을 치루고 있는 동안 정작 네티즌들은 이슬비 선수의 외모에 더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미 지난 1월 1일 신년특집으로 방영된 SBS의 영상에 나온 이슬비 김지선 김은지 선수의 모습을 보기 위한 행렬이 줄을 잇고 있는 것.

SBS는 지난 달 1일 '2014 소치 올림픽 특집 다큐 뜨거운 날의 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소치올림픽을 준비하는 선수들의 일상을 담았다. 이 중 여자 컬링 국가대표 선수단의 평범한 모습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이슬비 등 컬링 국가대표 선수들은 운동복이 아닌 사복 차림으로 포켓볼을 쳤다. 서로 소녀처럼 수다를 떠는 모습에, 목플라 티를 입은 이슬비 선수의 귀여운 모습에 네티즌들은 크게 호응했다.

여자 컬링 국가대표 이슬비 김지선 김은지를 본 누리꾼들은 "여자 컬링 국가대표 이슬비 김지선 김은지, 와 다들 너무 이쁘다", "여자 컬링 국가대표 이슬비 김지선 김은지, 연예인급이네", "이름도 예쁘고 외모까지 출중하네", "남자들은 왜 스포츠선수 이슬비의 외모에만 집중하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슬비 선수는 1988년생으로 의성여고를 졸업했고 현재 경기도청 소속이다. <제주의소리>

<제주의소리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