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희룡 예비후보가 홈페이지를 개통했다.
새누리당 원희룡  제주도지사 예비후보의 6.4지방선거용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odone.or.kr)가 7일 개통했다. 제주도민들의 소리를 더 많이 경청하고, 소통하기 위한 방법이다.

원희룡 예비후보의 홈페이지는 △원희룡 이야기 △비전과 정책 △포토앨범 △소통의 장으로 구분돼 다양한 자료를 게시하고 있다. 

‘원희룡 이야기’에는 원 후보의 인사말과 프로필뿐만 아니라 어린시절과 학창시절, 정치입문 당시의 상황 등 그의 인생역정이 담겨져 있다. ‘비전과 정책’ 코너에는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정책이 소개될 예정이다.

‘포토앨범’에서는 성장 과정 및 국정활동 사진은 물론, 제주도지사에 도전을 선언한 이후의 각종 사진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 ‘소통의 장’에서는 언론보도 내용과 보도자료, 각종 홍보영상 등을 담아 네티즌들과 긴밀한 소통을 하고 있다.

원 예비후보는 “도민 모두를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며 많은 말씀을 들어야 하지만 여건상 그렇지 못해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현재 마을 심부름꾼 투어로 도민들을 만나고 있지만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도민들과 함께 더 큰 소통의 장을 열어 함께하는 정치를 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 예비후보는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하면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onheeryong
  https://www.facebook.com/jejuwh)을 통해서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