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제주도민 승리위원회가 4.13총선을 하루 앞두고 도민들에게 마지막 호소에 나섰다.

승리위원회는 12일 성명을 통해 “지난 세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제주는 기로에 서 있다”며 “4.13총선은 제주의 명운을 결정짓는 중차대한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집권여당 국회의원 한 사람 없는 야당 12년의 한계를 도민들은 잘 알고 있다”며 “도민들에게 약속한 무엇 하나 공감되게 해결된 것은 없다”고 주장했다.

또 “중앙정부가 도와주지 않아서 집권여당이 발목만 잡았다고 민심을 호도하는 야당에게 더 이상 제주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며 “선거운동기간 동안 자질과 역량 검증은 뒷전이고 상대후보 깎아내리기식 선거전략은 결코 승리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바꾸지 못하면 제주의 미래는 없다”며 “4.13총선은 제주를 살리는 선거가 돼야 한다. 새누리당이 민생과 경제를 살리고 대통합의 전환점을 놓겠다”고 말했다.

승리위원회는 △제주 제2공항 조기 건설 △1차산업과 관광산업 위기 극복 △에코창조산업 육성을 통한 청년 취업 문제 해결 △4.3 조속 해결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승리위원회는 “새누리당 후보들이 당선되면 박근혜 정부와 집권여당 새누리당의 제주발전을 위한 실질적 지원과 협력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새누리당 도당 차원의 공약실천평가단을 구성해 당선자의 공약 이행을 상시 점검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