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야심작 '어덜트 풀' 그랜드오픈
제주신라호텔 야심작 '어덜트 풀' 그랜드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용_어덜트풀1.jpg
▲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전경.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 제주의소리

제주신라호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이 11일 그랜드오픈(grand-open)했다.

어덜트 풀은 그랜드오픈 전부터 인기를 끌었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덜트 풀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지난 1일 출시 했는데 오픈 첫날부터 만실을 기록했다.

이날 저녁에는 축하 공연도 펼쳐졌다.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를 보고 가수 ‘이정’ 참석해 신규 시설 오픈을 축하했고, 해외 공연팀의 무대와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됐다.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은 어른들만을 위한 수영장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시설이다.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가든의 아름다운 정원에 둘러싸여 있다.

어른 전용 수영장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바'는 지중해 요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것으로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됐다.

수영장에 입장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베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웰컴 드링크를 포함해 휴양지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서를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과 음료를 제공하는 '타임 서비스', 물 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성인 고객들이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어덜트 풀이 개장하면서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오픈 초기 고객분들의 반응이 뜨거워 제주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덜트 풀 오픈을 기념해 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트래블 백 세트, 성인 조식 2인 1회로 구성 됐다.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 이용 혜택을, 3박 투숙 시 애플 망고 빙수를 추가 제공한다. 

보도용_어덜트 풀2.jpg
▲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전경.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 제주의소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