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스위트-패키지-참고-이미지.jpg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또는 부부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두 가지 콘셉트의 ‘스윗 문라이트 스위트 패키지(Sweet Moonlight Suite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 문라이트’와 ‘럭셔리 문라이트’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이나 여행 일정에 맞는 콘셉트를 선택해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 문라이트’에는 제주 바다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둘만의 오붓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레드 와인 1병과 치즈와 카나페 세트, 과일 등이 제공되어 해질녘 객실 테라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욕조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버블바를 제공하며, 객실 안에 로맨틱한 향기를 더해 줄 고급 캔들을 비치해준다. 또한, 체크인 3일전까지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메일(photoevent@haevichi.com)로 보내면 액자에 끼워 두 사람만의 특별한 객실로 연출해준다.  

한편, ‘럭셔리 문라이트’ 이용 고객에게는 ‘로맨틱 문라이트’의 모든 혜택과 함께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해 로맨틱한 여행에 품격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로맨틱한 디너 코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급 화장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로맨틱 문라이트’가 50만원부터, ‘럭셔리 문라이트’가 70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