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제주]-디럭스_객실-이미지.jpg
메종글래드 제주는 체험형 드라이브 패키지인 ‘월간 제주 시즌1’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월간 제주란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제안하는 '드라이브 유어 글래드 모먼트(Drive Your GLAD Momen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랜드마크 호텔이자 40여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사계절 드라이브 패키지이다. 

감성 여행지 제주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볼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제안은 물론 포토 스팟, 테마 체험 프로그램이 결합된 이색 패키지로써 매 시즌마다 잡지 콘텐츠 주제로 다르게 전개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겨울 테마로 진행되는 월간 제주 시즌1 패키지는 보기만해도 가슴이 탁 트이는 용담 해안도로와 이호테우해변을 거쳐, 푸른 초원의 성이시돌 목장과 동백 향기 짙은 카멜리아힐이 포함된 인기 스냅사진 촬영지, 싱싱한 제철 딸기를 맛볼 수 있는 저지리 딸기 농장에 이르는 제주 서남부 드라이브 코스를 제안하고 있어 셀프 촬영이나 웨딩을 앞둔 커플에게 특별한 글래드 모먼트를 선사한다.

월간 제주 시즌1 패키지는 실용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솟게 하는 디럭스 룸 1박, 삼다정 2인 조식, 관광지 할인과 연계된 G PASS 혜택 제공,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중형렌트카 24시간 서비스와 함께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제주 딸기 농장 2인 체험권이 패키지에 모두 포함된다. 기간은 2월28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세금포함 19만원부터다. 패키지 문의(064-747-4900).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