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 지난 21일 열린 ‘2017 설맞이 성산읍어르신 경로잔치에서 어르신들이 식사와 다과를 하고 있다. ⓒ제주의소리
코업시티호텔, 성산읍 14개 마을 300여명 초청 경로잔치 개최

서귀포시 성산읍 소재 코업시티호텔 성산(총지배인 조용석)은 지난 21일 호텔 연회장에서 성산읍사무소, 성산리사무소, 새마을부녀회 등과 협력해 ‘2017 설맞이 성산읍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경로잔치에는 위성곤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 고용호 제주도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승훈 성산읍장, 김두하 성산읍노인회장 등 성산읍지역 자생단체 대표들과 어르신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제24회 성산일출축제 공식후원 업체인 ‘코업시티호텔 성산’과 성산읍사무소, 각 이사무소, 새마을부녀회 등 지역단체들이 함께 기획하고 진행해 의미는 배가 됐다.

이날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음식 및 기념품을 제공하는 한편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기 위해 국악공연을 진행했다. 성산읍·성산리 부녀회원 40여명이 자원봉사에 나섰다.

김두하 성산읍노인회장은 “예전 같지 않은 세태 속에서 지역 자생단체와 업체가 하나 되어 어르신들을 위한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어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용석 총지배인은 “작은 행사지만 지역사회를 위한 마음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호텔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며 지역사회의 성원을 당부했다.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앞으로도 지역민과 더불어 지역사회를 위해 여러 가지 다양한 행사 및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