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기부천사 이벤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기부천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개점 8주년 기념 ‘J-Together나눔, 아름다운 동행고객과 사랑나눔 실천

1.jpg
제주관광공사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J-Together나눔, 아름다운 동행의 일환으로 기부천사 이벤트를 630일까지 진행한다.

기부천사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의 구매금액만큼 고객명의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금 전액은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이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면세점 개점 8주년을 기념하고,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이-투게더(J-Together)’는 제주관광공사의 영어약자 ‘JTO’와 다함께를 의미하는 ‘Together’를 합성해 만든 제주관광공사 자체 사회공헌 브랜드다.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의 밝은 미래를 위해 나눔의 미덕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 중문내국인면세점은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대적인 그랜드세일 행사를 시행, 면세가격에 추가 15%의 할인을 기본으로 상품에 따라서는 최대 50%까지 면세쇼핑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5% 할인을 기본으로, 최대 32000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럭키쇼핑 기획전을 시행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고객 1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