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11시…제주의소리·KCTV제주방송 공동주최

열린우리당 제주도지사 경선후보 정책토론회가 인터넷 신문 '제주의 소리'와 KCTV제주방송 공동주최로 내일(12일) 오전11시 진행된다.

지난 17대 국회의원 선거당시 총선후보 대담과 정책토론회를 마련해 TV와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하면서 미디어 정책선거를 이끌었던 '제주의 소리'와 KCTV제주방송은 오는 6월5일 치러지는 제주도지사 재선거를 앞둔 열린우리당 후보 경선을 정책경선으로 유도하기 위해 경선후보 초청 토론회를 마련했다.

KC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경선후보 초청 토론회는 박상수 제주관광대학 부학장의 사회로 80분간 진행되며 토론회는 KCTV 제주방송(채널 5)과 인터넷 홈페이지(www.kctvjeju.com), 그리고 '제주의 소리'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열린우리당 도지사 경선후보 토론회는 김경택 송재호 오재윤 진철훈 등 후보 4명의 모두 발언과 후보 전원에 대한 공통질문, 각 후보에 대한 개별질문, 그리고 후보들간에 토론을 벌일 수 있는 상호토론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통질문은 제주지역 현안에 대한 후보들의 정견을 들어보고, 제주도가 안고 있는 정책분야에 대해 개별질문이 이어진다. 또 상대후보를 지명해서 5분간 토론할 수 있는 상호토론 기회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