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JDC대학생아카데미 일곱 번째 강의, 4월 24일 오후 2시...책쟁이 김종오

2012020127236345.jpg
▲ 김종오 씨.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대학교와 <제주의소리>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아카데미' 2018학년도 1학기 일곱 번째 강의가 4월 24일 오후 2시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강의는 프레젠테이션 파워포인트 강사 김종오 씨가 진행한다.

김 씨는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 ‘파워포인트’ 사용법에 통달한 ‘고수(高手)’로 불린다. 그가 운영하는 네이버 포스트는 무려 9만명이 구독하며 유익한 파워포인트 정보를 얻고 있다.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수 740만명, 페이스북 페이지 ‘책쟁이의 파워포인트’는 13만명이 ‘좋아요’를 눌렀다. 

지난 2016년 펴낸 저서 《책쟁이의 프레젠테이션 by 파워포인트》는 쉽고 친절한 설명으로 파워포인트 입문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선정하는 ‘MVP’, 대한민국 인재상 대통령상 수상(2013), 삼성전자 신입사원 대상 PPT 강사(2015), 네이버 선정 포스트 스타에디터 등 그의 파워포인트 실력은 자타가 공인한다.

그는 이번 JDC대학생아카데미에서 ‘프레젠테이션의 신’이라는 주제로 자신이 현재 위치에 오기까지의 과정과 파워포인트 핵심 비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마다 열리며 수강생 뿐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청강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JDCAcademy )에 강연일정과 강사소개, 그리고 강연내용 등을 상세히 담고 있다. 스마트폰 팟캐스트로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