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식3.jpg
제주도의원(서귀포시 서홍·대륜동) 선거에 출마하는 무소속 이경용 예비후보가 27일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웃음·행복 가득한 희망의 서귀포시’를 약속했다.

개소식에는 김태환 전 제주도지사를 비롯해 부봉하 제주도의정회 회장, 강상주 전 서귀포시장 등이 함께했다.

이 예비후보는 “서귀포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시장직선제와 자치권 부활 등이 필요하다.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도전정신을 가지고 혼신을 다해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서귀포시를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서귀포시 우회도로를 포함한 서홍·대륜동 다수 장기미집행 도시계획도로 조기 집행, 공용주차빌딩 신축, 공한지 등 활용 주차공간 확보를 추진하겠다. 또 서홍동 복지문화센터 건립, 자생단체 사업 활성화,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감귤 등 1차 산업 경쟁력 강화와 함께 6차산업을 육성하고, 서귀포를 ‘황금 알을 낳는 스포츠 문화 관광산업의 메카’로 만들겠다.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행정우월주의나 정치권력자가 아니라 시민 입장에서 대안을 제시해 합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보다 더 행복한 미래를 약속한다. 소신과 원칙이 있는 사람, 전문성과 능력에서 검증됐다고 자신한다. 생활정치, 깨끗한 정치를 통해 소통, 감동, 나눔이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