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URL복사 ▲ 김용범 예비후보. 제주도의원 선거(서귀포시 정방·중앙·천지동)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김용범 예비후보는 30일 보도자료를 내 "아이들이 건강한 서귀포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김 예비후보는 "아이들의 건강은 가정의 행복이다. 아이들의 쾌적한 시설 환경을 조성하는 일은 도의원으로서 당연한 의무"라며 공기청정기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이어 "현재 초등학교 저학년에 실시되는 공기청정기 사업을 어린이집, 지역아동 센터로 확대해 아이들의 건강권을 지킬 수 있는 청정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수 인턴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URL복사
댓글 1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정방동민 2018-05-02 16:53:02 더보기 삭제하기 수정하기 금수산장 찬성표 던져서 제주도 자연은 훼손될 위기에 놓이게 해놓고 아이들에게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게 영 매칭이 안되네요.
정방동민 2018-05-02 16:53:02 더보기 삭제하기 수정하기 금수산장 찬성표 던져서 제주도 자연은 훼손될 위기에 놓이게 해놓고 아이들에게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게 영 매칭이 안되네요.
놓이게 해놓고 아이들에게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게 영 매칭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