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워터월드.jpg
▲ 제주워터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도민과 관광객 등 모든 방문객들에게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제주워터월드 제공 ⓒ제주의소리

제주의 대표적 워터테마파크 ‘제주워터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입장객들에게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입장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이 기간 동안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도 입장료 없이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워터월드는 총1만4850㎡규모로 파도 풀과 200m 길이의 유수풀, 88m의 튜브슬라이드, 노천 스파, 키즈 풀등 다양한 놀 거리가 마련된 제주 대표적인 워터파크다. 

이와 함께 제주 해수사우나와 감귤스파 등 다양한 온욕시설과 소나무장작불가마 등 2640㎡ 규모 찜질방 시설도 구비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좋은 제주도 여행 코스로 꼽힌다. 

제주워터월드에서는 체험할 수 있는 감귤 스파는 원액을 직접 추출한 감귤효소를 이용한 스파로서, 아토피·여드름·각질제거·기미·탄력 등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혈액순환·근육통·만성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제주워터월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주도민 가족들과 제주를 찾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최근 도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생존수영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어린이 물놀이 안전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다. 제주워터월드에서 어린이들이 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더 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제주워터월드(www.jejuwaterworld.co.kr)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31에 있다. 문의 = 제주워터월드 (064)739-1930~3번.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