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종 "옛 KBS성산송신소 일부 성산항 진입로 조성"
현기종 "옛 KBS성산송신소 일부 성산항 진입로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기종.JPG
▲ 현기종 후보.
제주도의원 선거(서귀포시 성산읍)에 출마한 무소속 현기종 후보는 30일 교통환경 개선을 위한 방안을 발표했다.

현 후보는 “성산일출봉과 성산항 주변 차량증가로 극심한 교통체증이 반복돼 지역주민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 차원에서 해결해야 할 당면과제”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번 언급했던 KBS제주 성산송신소 이전 공약과 연계해 면적 일부를 성산항으로 진입하는 도로로 확보하겠다”며 “성산일출봉, 성산항의 접근성을 꾀하고 차량통행을 분산시키는 동시에 경관과 어울리는 도로를 만들어 주민, 관광객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2
성산항상가는 죽으라고? 2018-05-30 11:03:16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있네 ,, 현후보님 당신이 성산항의 교통체증을 경험해봤어요? 정말 성수기때 성산항 들어오긴 해봤어요? 어디 나가살다 이제야 도의원 한다고 동네 돌아다나면서,,, kbs 부지를 성산항 진입로를 만들면 경치는 좋지만 성산항에서 장사하는 사람들 생각해봤어요?? 그렇지 않해도 버스 종점이 성산항이여서 장사 안되구만,, 제발 머리가 있음 상가사람들을 만나보고 공약 내놓으세요! kbs 부지는 단지나 쇼핑센타를 만들어서 현후보 당신의 말한 체류형으로 만들어야지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있네 !!! 머리가있음 생각을 하고 생각을했음 또 생각을 하고 말해요!! 성산항은 차없는 거로 만들고 관광객은 걸어들어오게끔 해야지!! 쯧쯧쯧
6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