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 겹경사, 강순원 포장-김경환 장관표창
제주사회적경제 겹경사, 강순원 포장-김경환 장관표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순원.png
▲ 이낙연 국무총리로부터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 강순원 상임대표(오른쪽 첫번째)가 산업포장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단법인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 강순원 상임대표가 지난 14일 열린 '2018사회적경제박람회' 기념식에서 정부로부터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에 따르면 강순원 상임대표는 제주지역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 협동사회 경제 주체간 연대와 협업구조 구축, 사회적경제시범도시 정책의제 제안 통한 정책화 기여 등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첫 통합박람회의 주인공이 됐다.

산업포장은 특정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여 국가발전 공적을 인정받은 자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이날 박람회에서는 이낙연 국무총리가 직접 수여했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강순원 상임대표 뿐만아니라 김경환 공동대표 또한 사회적기업인 (사)일하는사람들 대표로서의 활동 공로로 장관표창을 받는 겹경사를 맞았다.

부처별로 개최했던 사회적경제 행사를 통합해 열린 이날 통합박람회는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13개 정부부처(기획재정부, 교육부,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등)와 대구시 공동주최로 열렸으며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과 국민적 관심 제고를 위한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오옥화 2018-07-19 23:40:10
오랜 세월 한결같이 사회적 경제기업에 관심가져 성장과 분배에 헌신 했기에 그 공적 인정받아 영예의 수상 한것 진심으로 축하해요 이 격려 큰 자산삼아 일취월장 하기를 기대 합니다


서울사는 누님
122.***.***.9